[캠핑]유명산 자연휴양림 캠핑장을 가다


올해 들어 첫 캠핑 출정. 더불어 얼마전에 떠나보낸 코베아의 빅돔텐트 대신 구매한 퀘차텐트 첫 사용. 


장소는 서울서 근거리고 조용해서 가족 단위 캠퍼들이 많이 간다는 유명산 자연휴양림. 전날 예약 취소분을 찾아내 급히 예약. 언제나 전날밤에 취소분을 예약하고 떠난다는 아는 선배가 떠오른다. 

확실히 서울서 가깝다. 1시간 30분 정도. 와서 보니 조용하고 유명산 자체도 아담한 모양새를 자랑한다. 



주차장에 붙어있는 1캠핑장에 비해 2캠핑장은 150미터 정도 떨어져 있어 짐을 날라야 하는 수고로움이 있으나 평지라 함허동천처럼 힘들지는 않다. 처음으로 사용한 퀘챠 텐트는 치기 정말 쉽다. 

가족 단위라 그런지 조용하고 다소 아쉬었지만 산불 조심기간이라 화로 금지여서 캠핑장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았다. 주변 산책로로 만들어져 있어 어린아이라도 충분히 다닐 수 있다. 




밤에도 11시 이전에 대부분 취침에 들어가서 좋은 분위기. 다만 밤이 되면서 비람이 불어 한기가 느껴져 타프 설치. 와이프는 독서삼매경. 추천하고 싶은 캠핑장이다.



가족 단위라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예약은 국립자연휴양림 예약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전날 밤에  예약 취소분을 노려보시는 것도 방법.

http://www.huyang.go.kr/user/forest/User_contentIntro.action?rcode=35&mcode=55&hcode=0101